최근 글

찬열 사생활 폭로전 묵묵부답…백현 일침 “내 지인 누군데”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최근 한 누리꾼의 수위 높은 사생활 폭로로 난감한 상황에 처한 찬열. 지난 2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스스로를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의 폭로글이 크게 주목 받았다. A씨는 엑소 찬열과 교제한 증거로 찬열의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스킨십하는 사진과 교제 790일을 기념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찬열과 SM엔터테이먼트가 침묵을 택하자 또 다른 누리꾼 B씨도 등장했다.

B씨는 자신을 ‘찬열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며 강도 높게 비난했다. 그는 백현을 통해 찬열을 소개받았지만 소문과 언행이 좋지 않았다며 “남 탓하기 전에 본인부터 돌이켜보고 반성하라. 전화해서 입단속 시키려는 너는 아직 멀었다. 정신 차려라. 친구들에게 사과하라. 백현도 너처럼은 안 산다”고 쓴소리를 퍼부었다. B씨의 폭로글 또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다. 엑소 멤버 백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러니까 내 지인 누군데?”라며 모기를 손으로 잡는 행동을 글로 표현해 B씨와 선을 그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